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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의 문을 열어주다

sns 광고

페이스북

sns 콘텐츠디자인은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각광받고 있는 마케팅 방식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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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컨텐츠 제작 및 업로드
  • 타겟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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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리타겟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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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sns 콘텐츠디자인은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각광받고 있는 마케팅 방식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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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rget Ad
타겟 광고

잠재고객의 특정 조건을 타겟팅하여
해당 타겟에 노출 및 홍보
업종에 따라 타겟광고에 유리한 컨텐츠를 제작,
실제 소비가 많이 일어나는 타겟 설정시
전환률 상승효과 기대

Retarget Ad
리타겟 광고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맞게 노출되며, 사용 채널에
구애받지 않고 일관성 있는 콘텐츠 노출 가능
반복 노출로 인해 무의식적으로 각인 되어 웹사이트
재방문 및 구매율 상승 효과 기대

유튜브

인스트림 광고

Youtube와 동영상 파트너 사이트 및 앱에서 동영상 재생 전, 재생 도중, 재생 후에
게재되고 사용자는 5초가 지난 후 광고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보는 동안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 #과금방식
  • - 유저의 시청시간에 따라 과금 발생
  • - 클릭에 따라 과금 발생
동영상
디스커버리 광고

Youtube 검색 결과, 관련 동영상 옆, Youtube 모바일 홈페이지 등 사용자가 콘텐츠를
검색하는 위치에 게재됩니다. 이러한 광고는사용자가 썸네일 이미지를 클릭하여
동영상 광고를 보도록 유도하고 관심이 높은 잠재고객에게 동영상을 노출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과금방식
  • - 유저의 시청시간에 따라 과금 발생
  • - 클릭에 따라 과금 발생
익스트림광고, 디스커버리 광고 관련 동영상 옆, 디스커버리 광고 검색결과, 디스커버리 광고 홈페이지
아웃스트림 광고
아웃스트림 광고

사용자가 광고를 더 많이 보게 하고 브랜드 구매를 고려하는 더 많은 사용자에게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전용, 모바일 및 태블릿 행동에 맞춰 설계되어 있습니다.

  • #과금방식
  • - 동회가능 1,000회 노출당 비용(vCPM) 지불
  • - #광고 화면 공간의 50%가 2초 이상 게재되는 경우에만 ‘조회 가능’한 광고로 집계
범퍼 광고
범퍼 광고

범퍼광고는 짧고 기억하기 쉬운 메세지를 사용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도달하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짧은 동영상 광고입니다.

  • #작동방식
  • - 동영상 재생시간 6초 이상, 건너뛸 수 없는 광고
  • - 범퍼 광고를 조회해도 동영상의 YouTube 조회수가 증가하지 않음
  • - 타겟 CPM(1,000회 노출당 비용) 입찰을 사용하므로 광고가 1,000회 노출될 때마다 비용 지불
  • - 주로 관련 TrueView 광고와 함께 게재할 때 효과적
마스트헤드(베타)
마스트헤드(베타)

대규모 도달 범위를 유도할 뿐 아니라 기억에 남고 효과적인 광고방법입니다.
모바일 및 데스크톱의 YouTube 홈 피드 상단에 표시되는 동영상 형식의
YouTube 마스트헤드를 통해 이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과금방식
  • - 1,000회 노출당 비용(CPM) 기준으로 구입하고 노출 대상을 맞춤 설정 가능
상단으로
  • 삼성전자 고용노동부
  • 경상북도 한국도로공사
  • colorful 대구 국민건강보험
  • 대구광역시 중구청 한국산업단지공단
  • 합천군청 KAC 한국공항공사
  • 청도공영사업공사 경상북도개발공사
  • 한국생산성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