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쥬얼
About B.SOME
시작의 문을 열어주다
시작의 문을 열어주다
"사랑하는 첫걸음 오늘부터 이리라"
일정 : 2018 12월 30일 ~ 진행중
나의 삶의 질을 높이는 우먼 웰니스 산부인과
여성의 주체적인 삶을 소구하는 메세지를 통해
건강하고 깨끗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 홍보채널 확대를 목표로 작업을 진행 하였습니다.
─
goal
01. 신규개원, 이름을 알리는데 집중
02. 여성성형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해당 진료과목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노출하고자함
03. 세부 타겟설정으로 타겟으로 고려한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집행
04. 원장님의 이력을 중점으로 전문성 있는 정보성 콘텐츠 작성 배포
─
strategy
SWOT분석
S | W | O | T |
유리한 지리적 조건 여 의사진료 | 여성성형에 대한 인식변화 | 대형병원의 프랜차이즈화 | 홍보채널 미비 |
─
work
01. 홈페이지 제작 및 관리
02. 블로그 제작 및 운영
03. SNS관리 및 타겟광고
04. 키워드광고
05. 홍보물 제작 설치
06. 오프라인광고
타운보드광고/지정게시대/게릴라현수막/아파트고지서광고
─
Branding
로고디자인
나비의 형태는 여성의 골반모양과 비슷한 형태를 띕니다.
그 모양을 통해 여성성을 나타내고
나비의 부드러운 곡선과 이미지에서 착안한 컨셉으로
고객에게 친근함을 줄 수 있도록 느낌을 살려 디자인 되었습니다.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수행기관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수행기관
공공기관 우선구매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