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쥬얼
About B.SOME
시작의 문을 열어주다
시작의 문을 열어주다
비섬의 시선으로 쓴 광고, 홈페이지 제작 이야기.
Book by beSOME.
기업들도 이제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시대입니다. 고객층을 먼저 이해하며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자신들만의 장점을 더욱 매력있게 보이는 과정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이런 소통이 직접적으로 필요한 곳은 다름 아닌 명품 기업들입니다. 큰 관심이 없더라도 이름만 들으면 익히 알만한 수많은 명품 브랜드가 있는데요. 한 때는 자신들이 권위자가 된 마냥 소비자를 이끌고 다니곤 했지만, 시간이 흘러 밀레니얼 세대를 주 소비층으로 삼기 위해서는 기존의 마케팅 방식에서 벗어나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
우리는 정보가 쏟아지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 속에서 현명한 삶을 위해 우리는 필요하고 관심 있는 것들만 보기 위해 무수한 선택을 하고 있죠. 이러한 시대가 도래한 것은 IT의 발전이 한몫하기 때문인데요. 발전된 정보기술에 능통하여 새로운 시스템에도 쉽게 적응해나가는 세대를 우리는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 ~ 2000년대 초반 출생)라고 부릅니다.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수행기관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수행기관
공공기관 우선구매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