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쥬얼
시작의 문을 열어주다
시작의 문을 열어주다
01
sns 콘텐츠디자인은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각광받고 있는 마케팅 방식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입니다.
02
sns 콘텐츠디자인은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각광받고 있는 마케팅 방식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입니다.
잠재고객의 특정 조건을 타겟팅하여
해당 타겟에 노출 및 홍보
업종에 따라 타겟광고에 유리한 컨텐츠를 제작,
실제 소비가 많이 일어나는 타겟 설정시
전환률 상승효과 기대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맞게 노출되며,
사용 채널에 구애받지 않고 일관성 있는
콘텐츠 노출 가능
반복 노출로 인해 무의식적으로 각인 되어
웹사이트재방문 및 구매율 상승 효과 기대
Youtube와 동영상 파트너 사이트 및 앱에서
동영상 재생 전, 재생 도중, 재생 후에 게재되고
사용자는 5초가 지난 후 광고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보는 동안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Youtube와 동영상 파트너 사이트 및 앱에서
동영상 재생 전, 재생 도중, 재생 후에 게재되고
사용자는 5초가 지난 후 광고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보는 동안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사용자가 광고를 더 많이 보게 하고 브랜드 구매를
고려하는 더 많은 사용자에게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전용, 모바일 및 태블릿
행동에 맞춰 설계되어 있습니다.
범퍼광고는 짧고 기억하기 쉬운 메세지를
사용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도달하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짧은 동영상 광고입니다.
대규모 도달 범위를 유도할 뿐 아니라 기억에 남고
효과적인 광고방법입니다.모바일 및 데스크톱의
YouTube 홈 피드 상단에 표시되는 동영상
형식의 YouTube 마스트헤드를 통해
이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