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켓 커밍팜 > PROJECT | 주식회사 비섬아이앤씨

서브비쥬얼

About B.SOME

시작의 문을 열어주다

서브 메뉴

PROJECT

온라인 마켓 커밍팜

브랜딩



"저녁의 간편함, 새벽의 신선함 커밍팜"

 

일정 : 2019   5월  ~ 2019  12월 

 

나를위한, 우리가족을 위한 믿을 수 있는 '커밍팜'


품질좋은 상품과 투명한 유통과정으로 

생산자, 소비자 모두 상생할 수 있는 '바른'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집중 하였습니다.

 

 

 

goal 

 

01. 브랜드 신규론칭,다양한 채널에 노출하는데 집중

02. 지역기반의 믿을 수 있는 품질좋은 상품 판매 어필

03. 친환경 브랜드 이미지 연출

 


strategy 

 

SWOT분석

 

 S

 W

 O

 T

 지역기반의 품질좋은 상품

차별화된 배송서비스

 신생 브랜드

홍보 부족

 특정된 타겟층

낮은 시장 경쟁

 대형 브랜드의 시장 선점

 

 


 

 

 

work

 

01. 쇼핑몰 제작 및 관리 

 

3bf277bb8967baf04ece74f088c9faff_1582189208_5517.jpg



02. 블로그 제작 및 운영 

 

3bf277bb8967baf04ece74f088c9faff_1582189200_5932.jpg



03. SNS 관리 및 타겟광고

 

be847d372e22242de78fe0cb3eca67d3_1585805798_3577.jpg


 

04. 체험단 마케팅

 

3bf277bb8967baf04ece74f088c9faff_1582189140_3339.jpg



05. 버스, 지하철 광고

 

3bf277bb8967baf04ece74f088c9faff_1582188729_7752.jpg 

 

3bf277bb8967baf04ece74f088c9faff_1582189285_6719.jpg 

상단으로
  • 삼성전자 고용노동부
  • 경상북도 한국도로공사
  • colorful 대구 국민건강보험
  • 대구광역시 중구청 한국산업단지공단
  • 합천군청 KAC 한국공항공사
  • 청도공영사업공사 경상북도개발공사
  • 한국생산성본부